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오로딸 블로그는 이렇게 꾸며집니다!

by 바오로딸 2011. 10. 17.


반갑습니다. 바오로딸 블로그입니다.^^

바오로딸 블로그에는 총 13개의 카테고리가 있어요.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해, 구석구석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각 카테고리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알려드릴게요.

* 바오로딸은?
메뉴 맨 위에 있죠? 이곳은 바오로딸을 소개하는 자리예요. 성바오로딸 수도회가 어떤 곳인지, 바오로딸이 어떻게 성장해왔는지 보여드립니다. 전국 서원의 연락처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미디어 속 바오로딸
가톨릭신문, 평화신문, 가톨릭뉴스 지금 여기 등 여러 매체에 실린 바오로딸 관련 기사를 모아놓는 공간입니다.

* Live 바오로딸
바오로딸이 만든 매체, 바오로딸이 돌아가는 모습, 바오로딸의 구석구석을 생생한 영상으로 보여드려요.


* 우리들 이야기
바오로딸에서는 수녀님 100여 명이 출판사와 서점을 위해 봉사하고 있어요. 그밖에 직원 30여 명이 수녀님들을 도와 일하고 있답니다. 바오로딸 안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이곳을 주목해주세요.

* 이벤트 마당
바오로딸에서 마련한 행사들, 인터넷 서점에서 준비한 이벤트들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많이 참여해주세요!

* 달콤한 말씀사탕
좋은 말씀처럼 맛나고 달콤한 것이 없죠. 이곳은 바오로딸 가톨릭마당의 말씀사탕과 연결해놓을 거예요. 거기에서 찾았거나 다른 곳에서 읽었던 좋은 말씀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말씀에 대한 단상도 좋아요. 말씀사탕과 함께하면 마음이 한결 풍요로워질 거예요.

* 도란도란 책과 함께
이곳은 바오로딸 수녀님들과 직원이 책을 읽어주는 공간이에요. 바오로딸의 책 가운데 재미있고 유익한 책, 특별한 울림과 통찰이 담긴 책을 뽑아 보여드릴게요.

* 꼼꼼한 보도자료
바오로딸에서 만든 매체들의 보도자료를 싣는 자리예요. 정확하고 객관적인 매체 정보를 얻고 싶다면 이곳을 이용해주세요.

* 추천 도서와 음반
‘어떤 책을 선물할까?’ ‘이럴 땐 어떤 책을 읽어야 하지?’ 행복한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이곳을 참고해보세요. 바오로딸 인터넷 서점의 ‘홈지기 수녀 추천’ 게시판 내용을 정리해서 보여드려요. 수녀님이 직접 책을 추천해주고 계신답니다.

* 영화 속 복음읽기
영화 전문가인 수녀님이 볼 만한 영화들을 소개해주실 거예요. 다양한 작품을 영성적 관점에서 살펴보는 리뷰, 기대해주세요-

* 그림 묵상
바오로딸 수녀님이 직접 그리신 그림, 정성껏 뽑아주신 묵상거리로 예수님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