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한 보도자료/도서

[도서] 가장 멋진 삶

by 바오로딸 2012. 1. 30.

발행일: 2011년 10월 10일 | 저자: 두봉 주교
판형: 128*188 | 쪽수: 100쪽 | 가격:  6,000원


● 기획 의도
행복과 성공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참된 행복이 무엇인지, 참으로 최고가 되는 삶은 어떤 것인지 두봉 주교님의 강론으로 전달한다.

주제 분류 - 강론, 설교

키워드(주제어) - 행복, 사랑, 최고, 꿈, 성공, 멋진 삶, 선택, 예수님의 삶

요약
단 한 번의 인생, 정말 멋지게 살고 싶다!
참된 행복의 정신 안에서 최고가 되는 삶, 꿈을 이루는 삶, 사랑하는 삶의 비결을 두봉 주교님의 진실한 삶으로 힘 있게 전달한다.

상세 내용
옷깃을 여미며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게 되는 계절에 가장 행복하게 사는 길은 무엇인지, 가장 멋지게 사는 비결은 무엇인지 알려주는 책이 나왔다. 저자는 한국에 선교사로 파견되어 한결같이 겸손하고 가난한 삶을 몸소 보여주신 두봉 주교님이다.

이 책의 내용은 가장 멋진 삶을 살기 위해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를 ‘행복하기 위하여, 사랑하기 위하여, 최고가 되기 위하여,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네 가지 주제로 풀어 나간다. 가장 멋지게 사신 예수님을 따라 자신을 내어 주는 사랑의 삶을 살 때 더욱 신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음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한다.

오늘날 행복과 성공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참된 행복과 참으로 최고가 되는 삶을 일깨우고, 많은 신자들이 하느님과 이웃을 위한 사랑의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두봉 주교님의 일상 삶의 사진을 담아 생생하게 내용을 전한다.
많은 신자가 볼 수 있도록 소박하고 저렴하게 제작되었다.

차례
첫 번째 선택 - 행복하기 위하여
두 번째 선택 - 사랑하기 위하여
세 번째 선택 - 최고가 되기 위하여
네 번째 선택 - 꿈은 이루어진다

대상
 청년∙장년층의 모든 신자, 인생의 참 의미와 행복을 찾는 이들

저자 : 두봉 주교
1929년 9월 2일 프랑스 오를레앙 시에서 태어나 1950년 파리외방선교회에 입회했다. 1953년 6월 29일 사제품을 받았으며 1954년 한국에 선교사로 파견되어 12년 간 대전교구에서 활동했다. 1967년 파리외방전교회 한국 지부장에 임명되었으며 1969년 7월 29일 주교품을 받고 안동교구 초대 교구장으로 취임했다. 1990년 12월 교구장에서 퇴임한 뒤에도 가톨릭 농민회를 지도하고 피정과 강론을 하면서 가난하고 겸손한 삶으로 신자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고 있다.

인터넷 서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