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한 보도자료/음원

아버지 (편안한 피아노 성가 1)

by 바오로딸 2021. 11. 12.

피아노 연주곡 | 김상균 연주 | 2021. 11. 09. 발행

 

 

싱그러움과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건네는 선율



새롭게 제작되는  「편안한 피아노 성가」 시리즈는 신자들이 즐겨 부르는 가톨릭 성가와 생활성가를 재즈 화성의 피아노로 편곡하여 상큼하고 평온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담고자 한다.

이노주사 창단 멤버이자 생활성가곡 <아버지>로 널리 알려진 김상균 라우렌시오 교수의 「편안한 피아노 성가」 시리즈 첫 앨범이다. 
가톨릭 신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은 성가들을 새롭게 묵상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쉽고 친절하게 피아노로 편곡하였다. 한 편곡에 마음을 썼다. 재즈의 감미로움이 흐르는 편안한 피아노 선율 속에 친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선물하는 앨범이다.
 
상쾌한 아침을 열 때, 위로와 용기가 필요할 때, 감사와 사랑으로 하루를 마무리할 때도 좋은 맑고 밝음이 있다.


■ 곡 소개 

Track 01. 주님은 나의 목자 (03:08) 
구명림 수녀의 <주님은 나의 목자>(가톨릭 성가 54장) 곡을 예수님을 졸졸 따라다니며 해맑게 웃는 아이들과 그 아이들을 다정하게 바라보시는 예수님을 떠올리며 편곡하였다.

Track 02. 아버지 (04:04)
'이노주사' 창단 멤버 김상균 라우렌시오 찬양사도의 대표곡이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이 노래를 원저작자가 피아노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한없는 아버지의 사랑 앞에 겸허히 무릎 꿇고 용서를 청하지만 여전히 부족하고 여물지 않은 눈물의 회심을 그려냈다.

Track 03.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04:15)
살레시오회 원선오 신부의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가톨릭 성가 414장) 성가의 가사를 되새기며 하느님의 사랑을 알고, 느끼고, 깊이 있게 깨달아 가는 과정을 음악으로 표현했다.

음원은 국내 및 해외의 각종 음원 사이트(멜론, 지니, 바이브, FLO, 벅스, Spotify, Apple music, Amazon music 등과 인터넷서점 바오로딸(PC환경 지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곡 목록
타이틀곡  <아버지> (생활성가)
수록곡    <주님은 나의 목자> (가톨릭 성가 54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톨릭 성가 414장)

▶ 멜론 https://bit.ly/3mUuK7m

▶ 지니 https://bit.ly/3oeBAno

▶ 바이브 https://bit.ly/3oeBv34

▶ FLO https://bit.ly/3mX7l5l

▶ 벅스 https://bit.ly/3H7iIPV

▶ 바오로딸 인터넷서점(PC환경) https://bit.ly/3qoj6ng

▶ Apple Music https://apple.co/3mZ4A36

 

'꼼꼼한 보도자료 > 음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앨범] 가톨릭성가 성모 시리즈  (0) 2022.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