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한 보도자료/영상

[영상] 크리스마스 이야기(DVD)

by 바오로딸 2012. 12. 17.

 

감독 : 앙리 에드시에크(Henri Heidsieck)
원작 : 알랭 루아예(Alain Royer)
각색 : 장 프랑수아 라기오니, 알랭 루아예
      (Jean-François Laguionie ․ Alain Royer)
공동 제작 : La Fabrique / Les Films du Triangle / France 2 / C.F.R.T.
음악 : 크로스토프 에랄
원제작년도 : 1994년
우리말 제작 : 바오로딸
우리말 녹음 / 영어 선택 가능
영어자막․한글자막 선택 가능
컬러
우리말 녹음 성우 : 이호인, 김태웅, 김석환, 최현철, 은정
시간 : 47분 / 전체관람가
발행 : 2012.12.3.
가격 : 15,000원


 

● 기획 의도
우리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주려고 오신 아기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를 통해 성탄의 참된 의미인 기쁨과 사랑을 알린다.

주제 분류 : DVD, 애니메이션, 영상, 영화, 어린이, 성경

키워드 : 애니메이션, 영상, 영화, DVD, 성경, 성탄, 아기 예수, 크리스마스, 전례,  축제, 기쁨, 사랑, 모험, 동물, 흥미, 따뜻함, 이야기

요약 : 
아기 예수님의 탄생 이야기 애니메이션. 여러 동물들의 눈으로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바라보고, 위험에 처한 아기 예수님을 보호하고 지키기 위해 벌어지는 동물들의 모험을 흥미롭게 그린 성탄 이야기로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다.

내용
어느 추운 날 요셉과 아내 마리아는 여관에 머물 방을 찾지 못하다가 이제는 너무 늙어 일을 할 수 없는 당나귀 아저씨와 마을의 신참인 황소가 사는 마구간을 찾아온다.
당나귀 아저씨와 황소, 마을 변두리에서 양을 치던 목자들은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지만 미래의 왕이 될 아기를 찾아왔다는 동방박사들의 말을 듣고 화가 난 헤로데 왕은 아기 예수님을 없애려고 한다.
동물들의 도움으로 헤로데를 피해 이집트로 피난 가는 예수님의 가족은 마구간에 살던 당나귀 아저씨와 새롭게 만난 어린 당나귀와 함께 겪게 된, 우리가 모르던 모험 이야기를 들려준다.
동물들의 사랑과 지혜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는 성경에 충실하면서 우리가 잊어버린던 사랑으로 다시 돌아가게 한다.

"아기가 태어나던 그날 밤은 몹시 추웠지. 그래서 나는 황소에게 아기가 따듯하게 부드러운 입김을 불어 달라고 했지. 그리고 언덕에서 온 목자들과 세 명의 동방박사가 아기를 보러 왔어. 나는 그 아기가 아주 중요한 사람이지만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큰 위험에 처했다는 걸 알았지." - 당나귀 아저씨의 대사 중에서


특징
- 성경에 나오는 예수 탄생 이야기를 동물들의 모험을 함께 실어 이야기함으로써 상상력을 자극하고 흥미를 돋운다.
-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연령대가 다 함께 볼 수 있도록 우리말 더빙을 했다. 영어도 기본적인 오디오로 함께 제공했다. 한글자막과 영어자막도 넣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영어 공부 등에 활용할 수 있고, 다문화 가정에서도 잘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대상
어린이, 청소년, 어르신, 사목자, 학부모, 교사, 교리 교육자, 모든 이.

 

인터넷 서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