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속 바오로딸

[스크랩] 바오로딸, 영어성경 307권 아프리카로

by 바오로딸 2012. 1. 20.

바오로딸, 영어성경 307권 아프리카로

바오로딸출판사가 [The New American Bible-Revised Edition 2011]출시 기념으로 아프리카의 형제들에게 영어성경을 보내는 행사로 모두 307권을 아프리카로 보낸다.

바오로딸은 이 행사를 2011년 성서주간(11월 20일)부터 성탄절까지 벌였으며, 많은 이들이 5권 판매될 때마다 1권(판매대금의 20퍼센트)를 아프리카로 보내는 이 행사에 참여했다.

바오로딸은 이 행사로 모두 307권을 모아 지난 1월 초 의정부교구장 이기헌 주교에게 전달했다. 이 책들은 의정부교구 청소년사목국이 진행하고 있는 ‘꿈꾸는 카메라 프로젝트’(차풍 신부 담당)을 통해 아프리카 부룬디, 잠비아, 케냐 등지로 보내게 된다. 이미 1차로 부룬디의 작은 도서관에 영어성경 일부가 전달됐다.

바오로딸은 “자신의 책을 구입하면서 추가로 더 구입하여 아프리카로 보내 달라고 하거나 송금을 통해 직접 기부금을 보내기도 했고, 캄보디아에서 근무하는 한 신자가 3백만 원을 송금하여 100권 이상을 기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로 보낼 [The New American Bible-Revised Edition 2011]은 50여 명의 학자들이 17년간 성경 원문의 의미를 충실히 살려 가장 현대적인 영어로 번역한 최신 개정판 영어성경으로, 바오로딸이 판권을 사들여 편집과 인쇄를 해 수입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보급중이다.

바오로딸은 “영어성경 나눔 행사에 함께해 준 모든 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책 나눔 행사’를 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됐다”고 했다.

--------------------------------------------------------------------------------

Article printed from CathNews Korea: http://www.cathnewskorea.com

URL to article: http://www.cathnewskorea.com/2012/01/19/bitsandbites-12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