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속 바오로딸

[스크랩]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나?」 UCC 공모전

by 바오로딸 2012. 7. 27.

[담벼락]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나?」 UCC 공모전

발행일 : 2012-07-29 [제2806호, 3면]

성 필립보 생태마을 관장인 황창연 신부님의 시원한 환경 에세이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나?」의 UCC 공모전이 펼쳐지고 있어요.

바오로딸이 주최하고 성 필립보 생태마을이 협찬하는 이번 공모전은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나?」를 읽고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UCC를 만들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UCC의 내용은 책에 나온 환경수칙을 실천한 사례, 책이 주는 영감과 이미지, 책을 읽고 난 소감 또는 실감 나는 책 소개를 자유롭게 3분 이내의 영상물로 표현하면 된답니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해요.

심사기준은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나?」를 보고 진정성을 담았는지, 환경을 아끼는 마음과 구체적인 실천을 표현했는지, 다른 참여자의 UCC에 대한 댓글 활동(가산점)을 두고 평가하게 되며 등수 없이 25개 작품을 선정하게 됩니다. 당선자는 가족(4인)과 함께 9월 21~23일 성 필립보 생태마을 프로그램을 숙식과 함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참여하실 분은 7월 31일까지 자신의 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UCC를 올리고 UCC 공모전 코너(http://www.pauline.or.kr/special/pageview?page_id=65)에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답니다. 단, 당첨 발표 시까지 블로그에 UCC를 계속 게시해주세요.

가톨릭신문 수원교구 


원문 보기: http://www.catholictimes.org/View.aspx?aid=24546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