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2011년 3월 1일 |
저자: 발렌타인 L. 수자 | 옮긴이:우제열
판형:반양장 | 쪽:112 | 가격:6,000원

                                      
● 기획 의도
바쁘고 각박한 현실 속에 사는 이들이 생명과 사랑의 소중함을 느끼고 하느님 은총으로 위로와 치유를 받으며 조용히 머물러 명상함으로써 신앙의 힘으로 살아가도록 돕는다.

키워드 - 바람처럼 다가오시는 하느님!
「온유한 사랑으로」는 우리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참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게 하며, 인생 여정에서 하느님을 만나고 마음의 치유와 평화, 위로를 받으며 하느님 품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데 도움이 된다.

내용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시기에 마음의 여유를 찾고 일상에서 하느님을 만나도록 안내하는「온유한 사랑으로」이 책은「님은 바람 속에서」의 저자인 발렌타인 L. 수자 신부님의 묵상 모음집이다. 이 책에는 바쁜 현실 속에 사는 이들이 생명과 사랑의 소중함을 느끼고 하느님 은총으로 위로와 치유를 받으며 조용히 머물러 명상함으로써 신앙의 힘으로 살아가도록 돕는 내용이 실려 있다. 지은이가 도쿄 성 이냐시오 성당에서 강의한 내용 가운데 수강생들이 마음에 새긴 문장을 정리하여 펴낸 것으로 생명, 사랑 ․ 온유 ․ 용서, 고통, 은총, 일상생활, 인간관계, 기도와 신앙, 마음, 삶 등 9가지 주제 아래 다양한 묵상거리를 제시한다. 주님처럼 온유하고 따뜻한 사랑으로 이웃과 삶을 나누고 참행복의 길을 걸어갈 수 있도록 묵상서를 찾는 분들과,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고통 가운데 있는 분들에게 권한다.

대상
마음에 여유를 찾고 묵상하고 싶은 이,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고통 가운데 있는 이, 「님은 바람속에」 애독자

지은이: 발렌타인 L. 수자
1946년 인도 다르바에서 태어나 1968년 봄베이대학을 졸업하고 예수회에 들어갔다. 1974년 일본에 선교사로 파견되었고 1980년 상지대학 신학부를 졸업했으며, 1990년 캘리포니아대학에서 창조영성 석사학위를 받고 1998년 조지아대학에서 노년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지금은 도쿄 신주쿠 성모병원 원목사제로 있다. 지은 책에 「하느님은 우리와 함께 계시다」․ 「님은 바람 속에서」가 있다.

옮긴이: 우제열
성바오로딸수도회 수녀이며 「님은 바람 속에서」를 옮겼다.

인터넷서점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