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꼼꼼한 보도자료/도서

[도서] 자긍심 있는 여자아이 키우는 법

by 바오로딸 2011. 12. 26.

저자: 스즈키 히데코 | 옮긴이: 심교준 | 판형: 147*215
쪽수: 164쪽 | 가 격: 10,000원 | 발행일: 2011년 4월 15일


● 기획 의도
여자아이를 더욱 행복하고 자유로우며 자긍심 있는 아이로 키우기 위해 필요한 부모의 덕목을 제시하며 올바른 부모상 형성을 돕는다.

대상
딸을 당당하고 행복한 여자아이로 키우고 싶은 모든 부모(비신자 포함)

키워드 - 행복감을 키우는 20가지 레시피
‘여자아이의 행복’을 주제로 아이를 자존감 넘치며 긍정적인 인격체로 키우기 위해 필요한 부모의 덕목을 제시하며 올바른 부모상 형성을 돕는다.

내용
‘여자아이의 행복’을 주제로, 3장에 걸쳐 여자아이를 행복하고 자존감 넘치며 긍정적 인격체로 키우도록 안내한다.

지은이: 스즈키 히데코(鈴木秀子)
성심수녀회 수녀로 도쿄대 대학원 인문과학연구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프랑스․이탈리아에서 유학했다. 미국 스탠퍼드 대학에서 가르쳤고 성심여자대학교에서 그리스도교문화연구소 연구원과 교수로 근무했다. 1980년대 후반 일본에 처음으로 에니어그램을 소개하고 전국과 해외에서 에니어그램 세미나를 개최했다. 국제문학요법학회 회장이자 국제커뮤니언학회 명예회장으로 다양한 세미나와 강연회에서 에니어그램을 활용하여 지도하고 있다. 저서에 「떠나는 사람이 가르쳐 주는 삶의 진실」․「리더십 있는 남자아이 키우는 법」․「힘들 땐 그냥 울어」․「9가지 성격」․「사랑과 치유의 366일」․「행복을 발견하는 시간」․「상처 주는 부모 치유하는 부모」․「토모짱」․「고맙구나 네가 내 아이라서」등이 있다.

옮긴이: 심교준
동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일본 산노 대학교 비즈니스 스쿨(마케팅, 산업심리) 수료. 2000년 한국NLP연구소를 설립했으며 가장 정통성 있는 고품질 NLP의 1인자로서 정평을 얻고 있다. NLP트레이너, 코치, 한국코칭학회 부회장, 한국부모교육학회 부회장, 범죄학 박사, 광운대 겸임교수, 서울가정법원 국선보조인으로, 인간의 의식에 기반을 둔 NLP프로그램을 활용한 코칭을 전개하며 에릭소니언 최면과 내관內觀요법, 금연 지도를 하고 있다. 옮긴 책에 「떠나는 사람이 가르쳐 주는 삶의 진실」․「리더십 있는 남자아이 키우는 법」․「NLP 행복코드로 세팅하라」․「콜링」․「STOP SMOKING」․「팀 심리코칭」․「NLP코칭」․「두뇌사용설명서-NLP Bible」․「NLP 활용사례집 1․2」(공역) 등이 있다. 

인터넷 서점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