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로딸, 환경 UCC 공모

 

 

바오로딸이 성 필립보 생태마을과 함께 환경 UCC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지구온난화, 환경호르몬, 자원 고갈, 원전 사고 등 지구에서 일어나는 환경 재앙을 인식하고, 개인의 건강과 지구촌 환경을 사랑하고 아끼며 일상 안에서 환경 보전을 위한 구체적 실천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방법은 성 필립보 생태마을을 운영하는 환경 전문가 황창연 신부의 에세이 [북극곰! 어디로 가야 하는가?]를 읽고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UCC를 만들어 다음, 네이버, 티스토리, 싸이월드, 페이스북, 유튜브 등 참가자의 블로그에 올린 후, UCC 포스트 주소를 바오로딸 인터넷서점(www.pauline.or.kr) UCC 공모전 코너 하단에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내용은 3분 이내의 영상물(휴대폰 촬영 영상도 참여 가능)으로, 책에 나온 환경수칙을 실천한 사례나 책이 주는 영감과 이미지를 자유롭게 표현하거나, 책을 읽고 난 소감 또는 실감 나는 책 소개를 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6월 11일부터 7월 31일이고, 8월 6일 바오로딸 인터넷서점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한 가족이 성 필립보 생태마을을 2박3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공모전 바로가기

By 가톨릭뉴스

원문 보기: http://korea.ucanews.com/2012/06/14/bitsandbites-12061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